본문 바로가기
건강 큐레이터

불면증에 좋은 허브 테라피 | 이효리 추천 오가닉 브랜드 | 아로마 테라피 | 출처: 닐스야드레메디스

by 동글네모 2020. 11. 2.
728x90
반응형

건강한 정보를 드리는 동글네모입니다. 🍀

 

오늘은 불면증에 좋은 허브 테라피&아로마 테라피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예전에 런던 여행 가서 사온 Neal's Yard Natural Remedies라는 책에서 소개된 내용입니다. (전혀 광고 아닙니다.)

 

Neal's Yard Remedies 닐스야드 레메디스는 영국 올가닉 뷰티 브랜드로 이효리씨가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OnStyle에서 방영된 이효리씨의 일상에도 등장한 브랜드입니다. 영국 오가닉 샵에서 사오신 후 닐스야드 레메디스 밤(Balm)으로 화장을 지우신다고 합니다. 저는 극건성이고, 예민한편인데 닐스야드 레메디스를 알게 된 게 정말 기쁠 정도로 애정하는 브랜드가 되었답니다.

저 또한 런던에 방문했을때 가보고는 닐스야드 레메디스 샵이 정말 재밌고, 거기 점원으로 계셨던 흑인 점원분께서 저를 전담마크해서 이것저것 다 시향해주고 해서 정말 재밌게 혼자 3시간 가량을 머물렀던 재밌는 에피소드도 있답니다. 

▲출처: Onstyle 영상 캡처

그럼 Neal's Yard Remedies 닐스야드 레메디스가 소개한 불면증에 좋은 허브 테라피 & 아로마 테라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00x250

HERBS | 허브 테라피 

Balm (밤), Chamomile (카모마일), Lime Flowers (라임플라워), Orange Blossom (오렌지 블러썸), Passiflora (시계초): 취침전 드링크로 편안한 취침용에 좋습니다. 인퓨전을 만들어 사용하거나 저녁에 차로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ROMATHERAPHY | 아로마 테라피 

1. Chamomile (카모마일), Lavender (라벤더), Neroli (네롤리): 선택한 오일 4-5방울과 식물성 오일 (호호바, 코코넛 등) 10ml을 따뜻한 욕조에 떨어 뜨린 후 욕조욕을 합니다.

2. Lavender (라벤더): 코튼 울 조각에 라벤더 오일을 몇 방울 떨어 뜨린 후 베개 위에 놓고 취침합니다.

이런 허브와 아로마 테라피에 쓰이는 오일이 집에 없으신 분들은 쿠팡이나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쇼핑 플랫폼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아래 구매 링크 함께 첨부드립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Balm 편리하게 구매하기

닐스야드레머디스 닐스야드 마더스 밤 120g, 1개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공감하기, 댓글, 구독하기는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열.건.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